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26360 何度でも  Dreams Come True
26378 ABC  소년대
26379 fly  MONKEY MAJIK
26386 Shuffle(유희왕 듀얼몬스터즈2기OP)  ?井雅美
26366 SOME BOYS! TOUCH  後藤?希
26381 Summer Time Love  m-flo loves 日之??美&Ryohei
26367 Thanks!  GAM
26369 アカツキの詩  スキマスイッチ
26358 アニメじゃない-夢を忘れた古い地球人よ(기동전사 ZZ건담 OP)  新井正人
26385 ホットタイム  misono

매우 반가운 곡이 하나 눈에 띄는 이번주 JPOP 신곡. 소년대의 곡이 좀 쌩뚱맞아 보이는 걸로 시작해서, 유닛 결성 후 첫 싱글로 레즈 분위기 아니냐는 의혹을 들었던 하로프로 유닛 GAM의 상크스가 좀 깬다. JPOP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GAM(갸무라고 읽더라...)의 대놓고 야시시한 분위기는 어느정도 알고 있으리라 생각하는데, 암튼 뽕짝이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었던 이 상크스는 나름대로 중독성이 있기도 했더랬다.

스키마스위치의 아카츠키노우타는 따뜻한 느낌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PV가 인상적이었던 곡으로 스키마스윗치다운 그런 곡이었다. 다만 곡이 좀 심심한 감이 있어서 노래방에서 부르기 적절할까 싶긴 하지만, 일단은 도전해 볼까.. 싶은 곡.

개인적으로 이번주 최대 히트는 26358번 아니메쟈나이. 기동전사 썅제타더블제타건담의 1기 오프닝이었던 곡으로 가사와 제목 덕분에 당시에도 지금도 깨는 노래 취급을 받는 곡이다. 개인적으론 건담 중에서 더블제타를 매우매우 좋아하긴 하지만 이 곡은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 하지만 전국 일만이천(밖에 안될리가...) 건타쿠들 중 분명 기뻐하는 세력이 충분히 있으리라 생각하고, 또 어찌되었건 건담관련 곡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는 것이 기쁘다.

지난주의 대량 업뎃에는 못 미치지만, 아무튼 이번주에도 JPOP 신곡 러시는 이어진다. 적어놓고보니, 그리 신곡이라고 할 만한 곡은 또 없는 듯. 비포유 곡도 한두곡 넣어주면 안될까나.. 흐음. 흘러간 노래도 넣어주는 걸 보면, B'z의 븃븃스플래시나 서전올스타즈의 더티올드맨도 들어와주었으면 싶기도 한데 말이지. 다음주에는 어떤 곡이 올라올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