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클릭하면 커집니다.

출근길에 찍었던 길가의 개나리.

 - 3월 초에도 비슷한 생각을 했었지만, 4월 초순인 지금도 어쩐지 춥다. 분명 3월 하순 쯤에는 꽤 따뜻해서 반팔티에 잠바 하나 걸치고 다녔던 기억도 있고 서바이벌 필드에는 별다른 겉옷을 입지 않았던 기억도 있는데 4월이 되자마자 다시 쌀쌀한 느낌이 가득하다. 꽃샘 추위라는 말로 사람들이 흔히 표현하는 것처럼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개나리는 피어나기 시작한다. 네이버블로그씨즌투인기블로거미령님의 전언에 의하면 이미 개나리 외에도 목련과 벚꽃의 만개 지령을 북쪽으로 보내두셨다고 하니 곧 이 부근에도 목련과 벚꽃이 피어나지 않을까 싶다. 그러고 보니 출근길에 목련의 꽃봉오리과 일찍 핀 왜벚꽃을 본 것 같기도 하고. 꼬출꽃을 든 남자와는 거리가 멀긴 하지만, 적어도 겨울과 봄의 경계를 알리는 꽃은 관심이 간다. 서울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우리 동네에서라면 구경할 수 있을 진달래도 있고. ....근데 쓰다 보니 김화뷁이 떠오르는건 왜일까... 음...

- 한동안 전자오락 이야기만 주구장창 올렸더니 문득 최근 글 카테고리가 전부 전자오락 뿐이다. 어제 올린 TJ미뎌 JPOP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취미에 대한 집중 사이클이 건프라에서 다시 비디오 게임으로 넘어온 것 같다. 활자도 다시 눈에 들어오는 걸 보면 올 봄에는 책도 좀 읽을 수 있지 않을까. 이전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건 출퇴근길의 수퍼로봇대전W와 파이널 판타지 12 가 주력. 곁다리로 아머드 코어4와 디맥2를 하는 중. 아마 이걸로 5월말~6월초까지는 넉넉히 즐길 수 있지 싶다. 문제는 이런 템포라면 차기작으로는 NDS용 파이널판타지12~레버넌트윙 과 프습용 파이널판타지택틱스~사자전쟁이 유력시 된다는 건데... 대작 시리즈인 파판에 매진하는 것도 좋지만 다른 게임들에도 눈을 돌려보고 싶긴 하다.

 - 간만에 케로로빵 하나 먹어보았다...
012

 - 점심을 푸짐하게 먹었더니 잡담이 이어지려고 한다. 그러나 문득 시계를 보니 점심시간이 살짝 오버. 오늘 방송은 여기까지입니다. 청취해 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딸꾹... 어라... 사이다 없어?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