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여기서는 내가 출전한 부스. 나베르 카페 ALL ABOUT SD GUNDAM 되겠다. SD건담의 귀엽고 아기자기함을 즐기기도 하지만, 수많은 SD건담 월드와 그 설정을 즐기며 고찰해보는 카페..인데, 이번 하비페어에는 SD건담을 본격적으로 파는 모임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함께 즐기고픈 사람들에게 홍보를 겸하여 출전하게 되었더랬다.

012

 무엇을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를 카페 회원들과 고민해 본 결과, 한국에서도 가장 유명할 것 같은 무사건담(SD전국전)과 나이트건담(SD건담 외전)의 대결 구도로 부스를 꾸미고, 회원들이 제작한 SD건담 월드 소개 PPT,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모니터로 출력하는 형태로 가닥을 잡았다. 

01234567891011121314

 다른 시리즈를 전문적으로 탐구하는 분이 들러서 말을 걸어주셨으면 참 좋았겠지만, 카페에서 닉네임으로만 보았던 몇몇 회원님들이 들러서 말도 걸어주시고 음료수도 도와주시고 해서 즐거운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

012345678910111213

 생각보다 성인 남자들의 관심은 많지 않았지만, 여성분들과 어린이들의 '귀여워~'라는 탄성이 흐뭇하기도 했었다. 내년에도 열성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다음번에도 즐겁게 참가해 보고 싶은 행사였다. 카페 부스 참가에 많은 도움 주신 카페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