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ここは俺がくいとめる!お前は先に行くニャー!長毛編


 제목을 보고 이게 대체 뭔소린가 하는 분들도 조금 있을 듯한, 기묘한 센스의 가샤퐁 제품군 되겠다. 일본에서 첫 시리즈가 발매된지는 좀 된 것 같은데, 털이 짧은 고양이 6종이 나오고 그 리페인트, 제목과 포즈가 다른 6종이 새로 나오고 그 리페인트, 그리고 다섯번째 시리즈가 되는 것 같은게 이 ここは俺がくいとめる!お前は先に行くニャー!長毛編=여기는 내가 막는다! 너는 먼저 가라냥~! 긴털편 되겠다. 기본적으로는 첫번째 시리즈와 포즈와 제목이 같은데 털이 긴 고양이를 이용한 조형이 돋보이는 듯.
 

이렇게 빨판이 붙어 있어 고정할 수 있다.

등짝을 보면 이런 느낌.

조형은 모두 같고, 도색이 다른 것 같다.


빨판을 이용해서 적당한 크기의 스마트폰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는 나름 생활 밀착형 가샤퐁 피규어인 셈인데, 제목과 고양이의 표정, 포즈, 발바닥의 꾹꾹이를 도색한 포인트까지 매우 귀엽고 유쾌한 제품군이라 아니할 수 없다. 최근에는 뭔가 해괴한...이랄까, 독특한 센스의 가샤퐁이나 트레이딩 피규어가 종종 나오는 모양인데, 소문에 듣자하니 너무 자유로운 여신상 시리즈나,  생각없는 사람 시리즈 같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고 하더라. 

  ..위 짤과 같이, 다양한 습격으로부터 막아주는 든든한 고양이친구들 되겠다. 국내에는 존재자체를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어쩐지 앞으로 이런 유쾌한 녀석들도 종종 모으게 될 것 같은 불길한... 느낌적인 느낌.

Comment +3

  • 회색고양이를키우는사람 2017.11.29 23:38 신고

    안녕하세요... 고민하다가 답을 남깁니다... 혹시 저 고양이들 어디서 판매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저희집 고양이랑 똑갗이 생긴 애가 있어서 꼭 가지고 싶은데 판매처를 알수가 없네요 8ㅁ8

    • 안녕하세요, 오래된 포스팅인데 덧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가샤퐁 제품군은 판매시기가 지나면 구하기 어려운지라, 국내에서는 거의 판매처가 없는 듯 합니다.

      http://bit.ly/2nfscnD

      일본 옥션을 뒤져봤는데 단품 판매하는 건은 몇 건 있으나 직구하시더라도 비용이 있어 추천드리기가 어렵네요... 곡 구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 구매자 2018.01.08 14:28 신고

      아트박스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가격은 7천원 입니다. 구매일 201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