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1. am 10:20 ~ pm 12:10

01

 함께 보기로 한 태터툴즈 메이저초절동안모자안경미소년블로거 비오네군과 접선, 상암역에 위치한 모 멀티플렉스 인디영화관(...)에서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관람했다. 오랫만의 극장이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그랬다. 트랜스포머 완구를 전시해 놓은 전시대가 있어서 구경해 보았는데 그다지 끌리지는 않더라. 누님웹 피규어 갤러리에 가보면 상세하게 리뷰하는 열성적인 팬들도 있지만, 극장판에서 복잡한 디자인으로 둔갑한 트랜스포머들은 그렇게 땡기지가 않아서리.
 영화 자체는 꾸밈없는 주인공 마코토와 껄렁한 말투가 매력적인 남자주인공 1 치아키, 범생이 남자주인공 2 코스케가 펼쳐가는 청춘개그연애학원SF물이라고 하겠다.(맞나?) 여름 분위기 물씬나는 청춘 드라마 한편이 고프신 분들께 추천. 중요한 반전 부분에서 이야기 전달에 혼선이 올 수도 있겠지만, 애정으로 극복하면 만사 OK...일까나? 재미있게 영화를 보고 나서 밖으로 나오니 작중에 자주 묘사되던 밝고 맑은 여름 하늘이 펼쳐져 있었다. 선글래스를 뚫고 들어오는 강렬한 햇살을 만끽하며 일단 신촌으로.


...다분히 소비지향적인 모임이었지만, 체력을 소모할 만큼 충분히 재미있었던 하루였다. 최근 모임들에 많이 소홀했던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충실감이 남는 긴 번개로 보낸 하루라고 해도 좋지 않을까. 이제 여름도 되고 하였으니 작년과 같은 인천 냉면-차이나타운 번개, 스플래시와 함께하는 헤허핸흐 번개 등을 생각해 보아야 할 때가 아닐까 싶다. 올 여름도 뜨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기를. 우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