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이틀 늦은 TJ미뎌 일음 신곡은 최근 들어 적어져서 요번주도 2곡 뿐.

 26756  羞恥心 羞恥心
 26757  BURN-フメツノフェイス- B`z

 뭐.. 당연히 26757번의 B'z신곡 BURN-후메쯔노훼이스(불멸의 페이스) 때문에 포스팅하는 셈. 이것 때문에 주말에 노래방 번개도 잡았다. 몇 년 전부터 꾸준히 변해온 창법이 두드러지는 곡인데, 덕분에 지난번 싱글 수퍼 러브송을 뛰어넘은 힘든 곡이 되지 않을까 싶다. 사실을 고백하면 B'z빠를 표방하는 주제에 노래방에서 살아남기 위해 반자이 이후의 곡들(사랑의 폭탄, 오션, 충동, 수퍼러브송...)은 거의 부르지 않는 편이고 그 이전 곡들도 잘 도전하지 않는 편이다. ...죄송합니다 형님들... 그래도, 신곡이 올라온 요번주는 다르다, 요번주는. 불러주리라.. 후~뭬~쭈~노~쀄이쓰!!!

 26756번의 수치심은 꽤 인기가 있는 유닛의 곡이라는데 개그맨 유닛인지 가수유닛인지도 관심부족으로 불명.. 혹시 아시는 분?

 ...그나저나 서두에도 적었지만, 최근들어 TJ미디어 노래방에 수요일 JPOP 업뎃이 우중충하다. 어느 정도는 게임 덕후, 애니 덕후이기도 하지만(뭐? 아저씨 덕후?) 대중성이 없는 게임송-애니송들만 주구장창 넣어서 인컴 수입(게임업계용어긴 하지만 뜻만 알아주시길) 이 줄어들어서 악순환으로 JPOP 신곡 수록 자체가 적어진게 아닐까 하는 불만이 고개를 쳐든다. 반주가 구려서 잘 가지 않는 금영이지만 최근 수록곡 추세를 보면 조만간 금영으로 노선을 변경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