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이토준지 스페셜 호러 3권 - 潰談(궤담)

궤담

이토준지의 신작 궤담. 표지의 포쓰가 그냥..

등짝.

등짝. 이쪽은 좀 무난..

  신미미부쿠로, 어둠의 목소리 이후로 오랫만에 등장한 신작. 후기를 보니 건강상에 문제가 있어서 집필 속도가 늦어졌다고 한다. 결혼 생활이 바빠서 그런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오랫만에 등장한 소이치 에피소드 2편과 오리지널 에피소드들의 패닉함은 과연 이토준지라는 느낌. 약간 파워가 떨어진 듯한 느낌도 없진 않지만 이토준지 선생의 건강회복을 기원하며 재미있게 본 힌 권.

요츠바랑! 7권

0123
 이유는 모르겠지만 일본발매와 정발의 갭이 너무나 큰 요츠바랑. 거의 1년에 한권 나오는 수준인데, 요츠바 때문인제 헬싱도 늦어지는 것 같아 아쉽다. ..관계없으려나..아무튼 오랫동안 기다린 보답을 확실하게 해주는 재미있는 한 권. 대형신인 다리미의 퍼포먼스는 꼭들 보시라~

 심해어-와니토카게기스 1권
User imageUser image
 이나중 탁구부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작가 후루야 미노루 선생. 이나중만 본 사람들은 엽기 만화가로 기억하고 있겠지만 크레이지군단(가출고딩들, 원제 나와 함께) 후반부에 접어들면서부터는 블랙코미디의 대가로 변모한 작가다. 와니토카게기스라는 어렵고 뭔지 모를 이름은 최근 일본에서 붐이라는 심해어의 일종으로, 국내에서는 통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생각했는지 간단히 심해어라는 이름을 달고 나왔다. 나름 무난한 번역인 듯. 친우 SMOO군은 원서로 완결까지 가지고 있는 관계로 대략 전개를 알고 있지만 무난한 번역으로 차근히 보는 재미는 또 다른 것 같다. 두더지의 무서운 결말, 시가테라의 지극히 현실적이라 담담했던 결말에 이어 후루야 미노루가 이번에 내놓는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갈까. 참고로 이 작품은 일본에서 이미 완결이 난 상태고, 후루야 선생은 신작을 집필 중인 듯.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D.M.C - 4권
User imageUser image
 일본에선 이미 5권까지 나온, 2007년 초대형 히트작. 원서로 이미 접했던 지인들을 통해 3권 이후 재미가 떨어졌다는 소식을 들은 지라 기대를 하지 않은 탓인지 매우 재미있게 읽은 한 권이었다. 3권에서 벌려놓은 판 새이터닉 엠페러를 마무리 짓고 짤막한 에피소드 2개로 끝낸 4권인데, 나름 DMC 다운 결말이 아닌가 싶다. 5권은 또 어떤 에피소드가 수록될지 기대가 된다..
아래 링크는 DMC 액션피겨 정보.... 7월 발매라는디... 이,이거!!
http://ruliweb2.empas.com/ruliboard/list.htm?table=img_pganews&db=2&sort2=&main=hb&left=&time=0&find=subject&ftext=%B8%AE%BA%BC%C5%D8+DMC

Comment +10

  • Min 2008.06.30 08:58

    와아. 놀라운건 저랑 만화책 보는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솔직히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서 만화관련 포스팅을 보면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는데... 이토준지의 신작도 그렇고, 이나중 작가는 정말 좋아하고, 디트로이드는 전~에 해진형이 보여줘서 잠깐 봤을뿐인데 너무 웃겨서리...;; 와아앙.

    • shikishen 2008.06.30 11:22

      영국에서 신간보시기 어려우시겠지만.. 나중에 또 몰아서 보는 재미도 있겠지요. 취향 비슷한 분을 만나니 또 재밌고 좋네요.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는 NDS용 게임, 극장판 영화로도 전개되고 있으니 나중에라도 기회되시면 꼭 보시길...

  • 해돌 2008.06.30 19:23

    저눔인 뭐 엄한것만 보면 해돌이 보여줬데.......~~;;
    언제 해돌이 귀염둥이 고추도 보여주맛........등짝도 같이 ~항가항가

    쉬키센군 민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으면
    다음에 만나서 크로스 고추겟이라도...~_~;; (심헤어 같은건 안봄)

    • shikishen 2008.06.30 21:17

      ...안보신 분이 크로스 XXX는 어찌 아십니까요... 으으음...

  • SMoo 2008.06.30 19:53

    DMC 4권은 일요일에 보다가 급하게 문산 가느라 아직 못 봤네. 어여 퇴근하고 봐야지. 룰루랄라.

    • shikishen 2008.06.30 21:17

      너 이 우엉남같은 쉬키 사놓고 안보다니! 클라우저씨를 디스할 셈이냐! 콱 SALHAE해 버린다!!

  • 요츠바랑 8권은 8월쯤 일본에서 발매된다고 하더군요.
    (그나마 해석하기 쉬운 요츠바랑, 소인은 6권부터 걍 원서 크리 ㅋㅋ)

    그나저나 DMC 4권. 보고 왠지모를 감동먹음 막장인가효?
    GO TO DMC!!!!

    • shikishen 2008.07.02 00:39

      중간부터 원서로 바꾼 책들도 있지만 일관성있는 컬렉션 때문에 요츠바는 번역판으로.... DMC는 언제 봐도 감동이쥐. 4권 산 김에 1권부터 다시 정주행했다니깐. GO TO DMC!!!!GO TO DMC!!!!GO TO DMC!!!!

  • 아, 이건 방금 떠오른 제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만
    아무래도 요한클라우져2세는 B'z의 LIVE-GYM에 가본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96 "Spirit Loose"에서의 Love me, I love you 같은…

    이마다시테!!!!

    • shikishen 2008.07.02 13:46

      4권 中 설사의 츠요시 절망을 빌려... "아니야!!!!!" 그리고 씨자 붙여! 클라우저씨를 디스할 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