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거창한 제목이네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곧 이사를 갑니다. 아마 7월말-8월초에 가게 될 듯 합니다. 가게 되면 아마 지금같이 마당이 있는 집으로 가기는 어려울 듯 하네요. 서바이벌 필드로 쓰기도 했던 집 환경이 좀 아까운 감이 있어, 마당에서 고기도 궈먹고 프로젝터 동원해서 여럿이서 게임도 해보고 하는.. 그런 자리 함 만들어볼까 합니다. 차량 지원도 있을 예정이니 생각 있으신 분들은 덧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구상하고 있는 계획 나갑니다.

1. 장소
 - 쥔장 집... 3호선(일산선) 삼송역까지 오시면 모시러 갑니다.(아마도)

2. 준비물
 - 먹을 것... 기본적으로 삼겹살 혹은 목살을 쥔장이 준비할 예정입니다만, 음료나 주류, 과자나 기타 먹거리를 준비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로 회비를 걷거나 하지는 않으려구요. --> 목욜~금욜 사이에 참가자분들께 준비물을 지정해 드리겠슴다. 잘 부탁드려요~

3. 시간
 - 7월 19일 토요일 3시~해질녘까지.. 주무실 분들 몇 분은 자고 가셔도 됩니다.
 - 해 떨어지고부터 총싸움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본 행사는 총싸움과 무관히 먹고 노는 모임 되겠습니다.

4. 내용
 - 기본적으론 고기를 위시한 먹기입니다만, 제가 속해있는 팀에서 지원하는 간이 사격 혹은 간이 서바이벌 게임, 프로젝터를 동원한 4인용 우정파괴 게임 배틀, 여건이 되면 보드게임 등을 즐겨볼 계획입니다. 날씨가 좋아야겠지만요.
 -> 간이사격은 장난감총을 이용한 깡통 맞추기 정도가 있겠습니다. 만약 하게되면 상품이 걸릴지도..
 -> 4인용 우정파괴 게임 배틀은 PS1용 록키X하퍼 1편 4인용, PS2용 케로로중사~메로메로 배틀로얄 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록키X하퍼 하나면 충분할 듯 싶네요.
 -> PSP나 NDS용 다인배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디제이맥스2 대전(요거 좀 해야 나오는 것들이 있지요), 모두의골프2 대전(요것도...), 리지레이서즈2 대전, DS용 테트리스 합전, 마료카트 대전 등... 싸움날 소지가 많을 듯...
 -> 보드게임은 소장하고 있는 고전 보드게임(죨리게임이라거나..) 등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이 외에 모여주시는 분들의 요청이 있으면 역시 진행합니다.

5. 비고
 - 당연히 비가 오면 취소됩니다... 비 안오면, 아무리 흐려도 일단 판은 벌릴 겁니다.
 - 특정 모임을 대상으로 한게 아니라.. 걍 조촐한 파티 겸해서 겸사겸사 지인들끼리 즐길 수 있는 자리였으면 합니다. 시간 되시고 생각 있으신 분들은 알려주세요. 마침 초복날이기도 하니 즐겁게 먹고 놀아봤으면 하네요~

'열어보고 싶은 대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치 타임 블루스 - 사생활  (6) 2008.09.05
GARDEN PARTY 공지--파토입니다.  (12) 2008.07.18
구라쟁이! 구라쟁이! 를 위하여  (16) 2008.06.14
광채를 잃었다  (24) 2008.01.22
진리는 없어  (12) 2008.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