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모포탈 B'z 팬카페 호주 지부장 젠찌에게서 받아온 문답. ..근데 이거 언젠가 해 봤던 듯한.. 에이, 몰라 그냥 갑니다. 그나저나 퍼온지 똘이와 공룡 2만년입니다. 쿨럭.

あなたの名前は?당신의 이름은?:
일어로 쓸 필요는 없겠죠? SHIKISHEN입니다. 본명은 부끄러워서...

何型ですか?혈액형은 무슨형인가요?:
소심한 에이형. 5분만 대화해보면 소심하다는 거 딱 아는 타입.

動物占いは何?동물점은 뭔가요?(http://youbay.co.kr/animal.php3):

예전에 이거 해서 올렸던 것 같은 기억이...

家族構成は? 가족 구성은?:
아버지, 어머니, 나, 동생 내외. 동생 내외는 일본 생활 중이라 집에는 3명 가족 되겠습니다.

あなたはどんな顔?당신은 어떤 얼굴?:
 눈 두개, 코 하나, 귀 두개, 입 하나인 보통 얼굴. 그런데 예전에 오사카 한큐 지하상가였던가...에서 일본인 아주머니가 이이카오(좋은 얼굴)이라고 해준 기억이 있네요. 31년쯤 보고 있으면 정도 들고, 요즘은 나름 자뻑 기미가 생기는 것 같기도...

顔が好みだ!という異性の芸能人は? 얼굴이 취향이다! 싶은 이성의 연예인은?:
우리 지현이나.. 혜수 누님?

番好きな歌手は?(複?はダメ)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복수 불가):
 상당히 많지만, '가장'이 붙은데다 하나만 고르라면 역시 B'z.

あなたの部屋はどんな部屋ですか? 당신의 방은 어떤 방인가요?:
 작고 좁은 방입니다. 그 안에 건프라, 게임기, PC, 각종 소프트, 피규어, CD, DVD가 가득차 있어서 더욱 좁지요.

何?の携?使ってる? 어떤 휴대폰을 쓰고 있나요?:
 KTF에서 재작년 겨울에 공짜로 바꿔준 LG KH-1200. 무선인터넷 기능이 없어서 간단하고 좋긴 하지만 요즘 수신률이 나빠져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ナンパされた(した)ことある? 작업 당한 적 있나요?(혹은 작업을 건 적):
 좋아하게 된 사람에게 고백이라면 몇 번 해봤지만 작업은 한 번도...

モノを?んだことある? 물건 훔친 적 있나요?:
 알게모르게 있었네요. 없다고는 말 못하겠지요.

マイミクに親友いる? 마이미쿠에 친구 있어?:
 마이미쿠? 먹는건가요?

短? 성급한 성격? :
 정말 급한 성격. 그러고 후회한 적이 많아서 고치려고 생각만 하고 있지만 잘 안되는군요.

SとMなら、どっち? S와M, 어느 쪽?:
 인간은 어지간하면 S와M을 모두 가지고 있지요. 음... 약간 M일지도?

コスプレ好き? 코스프레 좋아해?:
 어여쁜 처자들이 노출도 높은 코스를 한다면 좋아합니다. 아니면 용자 박스건담이나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개그코스도 좋아하지요. 나보고 하라면 절대 안합니다. ....크라우저2세님 코스라면 모를까.

人生の?訓になった本は? 인생의 교훈이 된 책은?:
 무라카미 하루키 선생님의 '댄스댄스댄스'. 내 발 밑을 수시로 확인하면서 차근차근 스텝을 밟아나가는 거야. 그렇게 능숙하게 춤을 추어야 해. ...그런 자세로 살아나가고 싶습니다만 확인한다고 하는 발 밑이 흔들흔들 푹푹 꺼져버리면 한동안 다운되어 버린다지요.

回してくれた人はどんな人?바톤을 넘겨주신 분은 어떤 분?:
 키크고 늘씬하고 잘 웃는 젊은 처자이자 모 가수 팬카페의 호주 지부장님 되겠습니다.

最後に次のイメ?ジカラ?の人にバトンを回して下さい。
 마지막으로 다음 이미지 컬러에 맞는 사람에게 바톤을 넘겨주세요.:

빨간색 - ..기로로 컬러는 나 외에는 양보 못하지만 JK군?(여기 와보려나?)
분홍색 - 핑크빛 신혼을 즐기고 있는 동생 ANTIDUST
검은색 - 질투옥이라도 날릴 기세의 JOHN DOE...(여기 와보려나?)
녹색 - 녹색이라면 단 한명, 케로로 중사 YUIRIN 형님
노랑 - 쿠루루 상사님께 넘겨드리고 싶지만 블로그를 안하시는 관계로 살이라도 쪄낼 기세의 후배 이삼군(여기 와보려나?)

Comment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