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0123


2차 제압전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 기간 동안 현질이 좀 느는 건지 예상보다 무척 빨리 제3차 에리어 제압전이 개최되었다. 사격횟수 증가파츠라는 매력적인 파츠에 이어 강화쇄 증가파츠라는 충격적인 옵션을 앞세워서... 3차전의 정보는 대략 아래와 같다.

기간 11/12/19 11시 ~ 11/12/26 15시

이전에 진행되었던 1,2차 에리어 제압전과 같은 방식으로 전개되는 3차전.

다만, 이번의 보수는 강화쇄추가 개조파츠!! 강화쇄의 중요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이 없는데, 최대 9쇄까지 늘릴 수 있는 강화쇄 추가 개조파츠가 추가된다고. 

게다가 팀내에서 랭킹이 높은 플레이어에게는 강화8쇄짜리 건담이나 강화8쇄짜리 고기동형 겔구그 나기나타 장비형이 주어진다니 이거야 원...(현질을 통해서 포인트 노가다하는 보람이 있을 듯...)

그리고 1차전에서 선보였던 사격회수 증가파츠, 2차전에서 선보였던 적진영 기체 사격회수 증가파츠에 이어 이번에는 건담을 풀아머 건담으로 만들 수 있는 건담용 모스크-한 디스크와 겔구그용 고기동백팩의 개조파츠 또한 주어진다니 도전하지 않을 수가 없다 하겠다...

 이 게임에서 강화쇄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는 2차전 종료 포스팅에서도 했었는데, 스샷을 통해 왜 그런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0123456789

 
 
잘 봤죠? 자쿠1이라도 강화쇄가 많아지면 얌전히 비켜주는게 좋아요~ ...이렇다보니 강화쇄4짜리 G3나 알렉스 바주카 장비형은 기본스탯은 높아도 결코 좋은 기체라 부르기 어려운 수준이라 아니할 수 없다 하겠다... 5일 남짓되는 이벤트기간 동안, 열심히 달려보는 것 외에는 답이 없는거지 뭐... 현질이나 쬐끔 해볼까...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