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012

2회 총력전이 3월 27일부로 종료되었다. 개인적으로는 똥망에 가까운 결과를 얻어 매우 실망이긴 하지만... 대신 100대 이상 늘어난 잉여 MS의 활용방안이 생겨나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는 공지가 올라와서, 올려본다.

=================================================================

[갱신] ver 1.3.4 업뎃에 대하여

에리어 워즈 운영팀이라능... 감사하다능..

4월 02일에 1.3.4 업텟이 예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미정이 되어 있습니다. 또, 예고없이 변경될 경우도 있으므로 양해바랍니다. 

이 업뎃에서 MS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 [MS Lv 강화] 가 추가됩니다.

주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MS Lv 이라는 요소 추가

 - MS Lv 강화기능의 추가

 [MS Lv 강화] 는, 강화하고 싶은 [베이스 MS]에 [해석기초 MS] 의 데이터를 해석하여 최적화 하는 것으로,

 MS에 경험치를 축적시켜 경험치가 일정수를 넘으면 MS Lv가 상승하여 MS의 능력치가 강화되는 시스템입니다.

또, 모든 MS의 스테이터스에 대해서도 이번의 업데이트에서 조정이 행해집니다.

 - [해석기초 MS] 가 된 MS는 없어집니다.

추가로, 업데이트를 할 때에 아래의 대응을 아울러 행합니다.

 - 수령중의 미션을 강제로 클리어 (보수수령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역주 : 티켓 미션이 모두 클리어 된다는 것인지, 미션 수행중에 있었다면 그 미션이 클리어된다는 것인지;;

 - DOCK에서 강화, 개조중인 MS를 강제 완료 (강화, 개조를 완료한 상태로 배치됩니다.)

 - 모든 MS의 AP 모두 회복

 이후에도 재밌게 즐겨달라능....

=================================================================

...그나저나 간만에 글 쓰려고 들어와보니 툴이 바뀌어 있네... 적응좀 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