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1. B'z LIVE-GYM 2011 -C'mon-

012345678


 2011년, 나를 일본에 두 번이나 가게 만들었던 B'z의 공연이 블루레이로 발매되었으니 안 지를 수 있겠는가.. 당연히 질러야지. 동생을 통하여 질러두고 큰 스크린에서 영상회로도 즐기며 작년의 즐거움을 또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었던 좋은 영상. 나는 홀투어를 후쿠오카에서, 돔투어를 파이널 전날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도쿄에서 보았는데, 이 영상은 오사카의 영상만을 수록하고 있다. 사람에 따라서는 내가 보고 온 그 공연이 아니면 아쉬워할 수도 있겠으나 이 공연의 절정인(나만의 생각일지도?) 언젠가의 메리크리스마스를 이브에 듣고 왔기 때문에 다른 공연을 또 보는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어 좋은 영상물이라 하겠다. 
 
 2. B'z 50th SINGLE "GO FOR IT, BABY -キオクの山脈-"

01234

 
 발매된지는 좀 되었지만 일단 올려본다. 사실 나는 팬이라고 떠들고 다니면서도 영상물이나 앨범은 사도 싱글은 좀 시큰둥한 편인데, 이번 싱글은 될 확률이 없는 응모권 탓도 있지만 처음 듣고 곡이 너무 좋아서 겸사겸사 지르기를 부탁해서 질렀더랬다. 다만 올해 새로운 앨범은 하반기 끝이나 내년(B'z 25주년이기도 하다) 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올해 유일한 B'z의 신보가 될 듯한 느낌이 들어 기념도 되고. ....영어가 좀 되고 지갑에 여유가 된다면 미국투어에 참가해 볼 수 도 있겠다는 객기가 슬며시 고개플 들긴 하지만... 둘 다 안되잖아? 난 안될꺼야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