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01234567


 올해 4월에 개봉하여 극장을 찾게 했던 영화가 벌써 블루레이로 발매되는 세상.. 망한 영화도 아닌데 말이지. 참으로 감개무량하다 하겠다. 
 
 -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묻힌 감이 있지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 비교하면 매우 흥한 영화임은 변하지 않는다.

 - 영상 특전으로는 브루-레이 화질로 편집된 장면들이 들어가 있는데, 의미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좋다.

 - 다만, 한국 상영시에는 빠졌다는 이유로 상당히 유명했던 슈와마(철서방이 언급한 음식) 포풍흡입씬은 없다.
   -> 덧글에서 볼 수 있듯이, 타노스가 나오는 부가영상과 별도로 스탭롤 종료후에 슈와마 포풍흡입씬이 있다고.

 - 3D TV도 없고 해서 2D 전용으로 질렀는데, 심심하면 한 번 씩 틀어보게 되지 않을까 싶은 유쾌함이 있다.

 - 캐릭터 카드.. 없는 것보다 나을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별로 의미가 없는 것 같다. 그렇다고 버리진 않겠지만.

 - 보고 나면, 얼른 2가 나왔으면 하는 조바심이 난다. 일단은 내년의 토르2와 아이언맨3... 그 이후의 미국대장2부터..

  늘 생각하는 거지만, DVD와는 비교할 수 없는 브루-레이의 화질에는 늘 경탄하게 된다. 그리고 PS3에게 감사하는 마음까지도. 슬슬 타이타닉도 올 때가 되었는데...

Comment +4

  • antidust 2012.09.14 00:25

    아...이거하고 닥낫2는 블루레이 꼭 사야지...결국 영화관에서 못 봤엉

  • noname 2012.09.14 06:17

    슈와마씬 부가영상으로 들어있는게 아니라 본편 엔딩롤 끝나고 나서 나옵니다. 저도 같은거(2D) 샀는데 있더라구요. 한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