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정면

약간 옆에서

등짝



  POC 가 사실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무슨 행사 또는 한정판의 명칭인 듯 싶다.
모 카페의 중고 장터에서 상당히 이질적인 형태의 스톰이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해 보았더랬다. 

0123456


   25주년 판답게 가동성이 출중하며 등에 장착하는 칼이나 별도 단검 등의 합체 기믹도 있고 해서 꽤나 플레이밸류가 높다.

또한 천으로 된 재질의 의상 뒷부분이나 탈착이 가능한 상반신의 의상 등 디자인도 범상치 않아,
만능이라는 이미지가 덮어씌워진 서양에서 바라본 닌자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사실 페르시아의 왕자가 더 떠오르긴 하지만...
 
25주년 원년판 리메이크와 함께

25주년 원년판 리메이크와 함께

 
 원년 버전 디자인의 25주년판과 비교해 보면 실사 극장판에 등장한 병헌 형님과 닮게 만들어진 것 같기도 하면서..
역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에 꼽히면서도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인형으로 나왔다는 느낌이다.
...아무래도 스톰쉐도우는 앞으로 몇 종 더 모으게 될 것 같은 느낌...

Comment +4

  • eihabu 2013.02.25 19:59

    오오 멋지네...이 기회에 핫토이판 스톰쉐도우 예약해보는게..?

  • 비치헤드 2013.03.19 01:19

    POC는 Pursuit Of Cobra의 이니셜이죠 코브라의 추격정도의 뜻이 되겠네요 음~25주년판은 2008년부터 나온거고 2009년에 지아이조가 영화로 나오면서 Rise Of Cobra시리즈부터 새로운 디자인들이 많이 나왔죠 그다음에 출시된것이 POC판입니다 이어서 30주년판이 나왔죠~지아이조가 생각보다 시리즈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스톰쉐도우만 모으셔노 몇십가지는 모으실수있으실거예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로지 스톰에만 관심이 있다보니 전체적인 건 잘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