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2014년 말 새로운 에스디 스타일 액션피규어 브랜드로 등장한 넥셋지. 그 시작은 아무튼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건담인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이었고, 두번째 라인업이 바로 이 마신황제 마징카이저 되겠다. 아는 분들은 다들 알겠지만 그 유명한 마징가제트의 또다른 모습이자 파격적인 디자인과 그에 걸맞는 강한 모습으로 어필한 로봇으로, 개인적으로는 이제는 단종된 것 같은 엠씨 제품군으로 등장을 기다리기도 했더랬다. 아무튼, 스타일 좋고 가동하며 갖고 놀기 좋은 넥셋지로 등장한 것도 감사하다 하겠다.


01234


 넥셋지 마징카이저는 건담 컨버지 제품군과 비슷한 프로포션을 갖고 있는데, 디테일과 부분도색이 상당히 만족스럽긴 하나 가동식으로 되어 있는 관절의 부품색이 두종류라는 독특하다기보다 좀 없어보이는 면도 있고, 마징카이저라는 기체가 원래 그렇지만 무기가 카이저블레이드 하나 밖에 없어서 뭔가 아쉽기도 하다. 그리고 크고 박력있는 크기와 조형대신 뭔가 저렴해보이는 카이저 스크랜더의 색이 좀 아쉽기도 하고.


0123456


 그러나 3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디테일 좋은 에스디 스타일의 액션피규어라고 생각하면 꽤 괜찮은 퀄리티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기도 하다. 사진에는 없지만 전용 스탠드가 있는 것도 좋고, 루즈가 적다는 것은 그만큼 관리하기도 좋다는 이야기이기도 하고. 다음 라인업인 데스티니 건담도 반응이 괜찮던데, 그건 뭐 됐고 엘가임이나 단바인 같은 고전 로봇들이 좀 더 등장해 주었으면 하는 소망이 생기는 제품이었다. 



Comment +2

  • 맥스웰 듀오 2015.04.22 21:38

    넥스엣지 마징카이저와 디스타일 진겟타가 매우 잘 어울리네요. 불꽃 이펙트까지 함께 하니 슈퍼로봇 스피릿이 불타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