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수령은 2월달에 나오자마자 해놓고 이제서야 올려보는 컴플리트 박스SP 신약SD건담외전 구세기사전승 -신화부활편(헉헉). 이미 SD건담외전은, 수퍼배틀을 제외하고 과거 발매되었던 본가 시리즈에 미완이었던 시리즈의 완결편을 더하여 모두 컴플리트 박스를 발매하였다. 그리고 그 인기에 힘입어 스페리올 드래곤을 중심으로 한 외전의 역사를 망라한 스페리올 크로니클과, 모둔 SD건담 월드를 등장시키고 새로운 미래까지도 암시한 얼티밋배틀 3부작까지 선보였더랬다. 

01234567

거기서 멈추지 않고, 카드캡터 사쿠라와 가면라이더 디케이드를 합쳐놓은 것 같은 설정의 나이트 유니콘이 등장하는 새로운 외전 월드의 이야기 전개를 위해, 새로운 SD건담 외전 시리즈를 시작하면서 '신약'이라는 이름을 붙여 새로이 발매하기에 이른다.

01234567

 기존 컴플리트 박스 시리즈에 전통적으로 들어있던 '재밌는 해설서'는 이름이 '부활의 서'로 변경되어 들어있다. 외전 컴플리트박스 1,2탄에 들어있던 카드리스트 외에, 얼티밋배틀과 모바게 등 기존에 없던 카드들의 정보들을 볼 수 있다.

012345678910

 수록되어 있는 카드들은 과거 시리즈 1탄 라크로아의 기사 부터 8탄 원탁의 기사 까지 총 8개 시리즈의 스토리 다이제스트판에 해당하는 구성이며, 전체가 프리즘카드라는 호화 사양에 신규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일본의 모바게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나이트건담 카드다스 전기'에 등장하는 카드도 여기서 실물로 만들어지게 되어 아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즐거운 구성이라 할 수 있겠다. 그리고 신약 2탄인 두 명의 황태자 편의 예고에 해당하는 킹건담 3세와 두 명의 황태자 카드까지 수록되어 있으니 닥치고 2탄도 구매할 수 밖에...

 또한,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두 명의 황태자편에는 지금까지 모티브로 사용되지 않은 건담SEED를 비롯하여 성전에서만 모티브를 사용한 08소대와 크로스본 건담 등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신약 시리즈의 부흥이 새로운 나이트 건담 부흥을 몰고 오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품어본다.

Comment +2

  • eihabu 2013.04.13 22:41

    형 인생에 건담이 없었다면...다이내믹콩콩 대백과를 안 봤더라면... 어땠을까? ㅎㅎ
    그나저나 이번에 12인치 피첸사에서 니나윌리엄스 나왔는데...퀄은 그닥인데, 나름 저렴한 가격(11.9만)이라...형이 생각나더라..
    형 나름 니나 팬 아닌가?해서 (게다가 실리콘 바디 라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