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미덕(미소녀 덕후), 밀덕(밀리터리 덕후), 영덕대게(영원한 덕후 대책없는 게이머) 등의 새로운 종족들이 어린 학생과 늙다리 아저씨들을 불문하고 증가하는 요즘 세태는 알고보면 모두 정부 탓이었다.


이러니 덕후들이 늘어날 수 밖에...

원출처 : 유명 만화가 원사운드님 블로그에서 발췌
http://oooz.net/tc/173

'펌질 혹은 바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취향 테스트  (13) 2008.02.29
[펌]심층 심리 테스트  (12) 2007.12.06
[펌] 덕후들이 점점 증가하는 이유  (20) 2007.11.13
[펌] 삼국지 전생 점치기  (18) 2007.10.04
[펌] 20년전 연애 관련 심리테스트.  (13) 2007.07.13
차였습니다.  (18) 2007.06.26

Comment +20

  • 아놔 이뭐 덕후도 아니고....
    (우리나라 정부는 이미 덕후들이 접수했다? 우왕ㅋ굳ㅋ)

  • 모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년쯤부터 덕후 말투 흉내내면서 모에를 접미어로 즐겨쓰는데.. 충격과 공포입니다.

  • Jenny 2007.11.14 21:41

    ...ministry of education.........과연 Moe 이군요...

  • antidust 2007.11.15 00:24

    ㅋㅋㅋ 모에 Go Korea 잖아... 엄청난 걸.
    (일본 넷 용어로 w는 ㅋ)

  • fuse7 2007.11.15 12:14

    뭔말인지 알수 없다..덧글에서 덕후포스가 물씬 풍겨온다..

  • eihabu 2007.11.15 15:27

    진이의 말을 들어보니 정말 엄청나군...
    그나저나 진짜 보통사람이라면 댓글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알아 들을듯..

  • 미령 2007.11.18 13:32

    어쩐지 요즘 입흔 옵하,언니들이 많더니.
    확실히 정책이 성공을 하고는 있나봅니다.

    • 정부시책이 성공하고 있으니 낸 세금이 전혀 아깝지 않...을리가 없네요.. 허허 웃고 넘겨야지요 뭐...

  • 아 이거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교묘해요!;
    펼쳐보고 뭐 더 있을 줄 알고 갸웃했는데 과연 그렇군요;;;;;

    • 전 미친듯이 웃고 퍼온건데, 아는 사람들은 이미 예전에 다들 알고 있었다더군요.. 뒷북이었다곤 하지만 그래도 웃기네요.

  • 해돌 2007.11.21 17:54

    아유~난 진짜 건전해서 뭔말인지 모르겠다~
    내가 야동은 보지만 야한걸 좋아하는건 아냐..........

    근데 미덕은 너무 단어자체가 좋은말인데 안좋은뜻으로 쓰이는게~

    미더덕......어때? 미소녀를 더럽게 좋아하는 덕후~
    내가 해물탕 먹을때 미더덕이 터져서 입천장이 홀랑 데인이후 ~

    미더덕에 원한이.......미더덕이 안좋은 이미지로 바뀌어도 좋음~잇힝

    • 미더덕은... 먹는 건가요? 그나저나 성님의 ~덕 신조어 창조능력은 대한민국 경쟁력 같아효.

  • 해돌 2007.11.22 23:01

    아~미더덕은 그 해돌탕 해돌칼국수 하여간 해물 관련 같은거 먹다보면

    나오는 동그랗게 생겨서 꽉 깨물면 안에 물 뜨거운 애액?이 터져 나오는~

    뭐 그런것임........
    한마디로 물에 사는 더덕임........물에 더덕~잇힝 모 그런것임

    • 아.. 그걸 미더덕이라고 부르는 군요. 그 냄새와 향이 그다지 맛나지 않으면서도 발견하면 입에 넣게 되는 기묘한 식재료지요.. 조만간 해물탕이라도 먹으러 가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