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Ain't No Magic

뭔가 왔네요

Ain't No Magic

Ain't No Magic 블루레이!!



 2월에 오사카를 댕겨온 목적이었던 2010 라이브짐. 여름을 맞이하여 그 공연 영상이 발매되었는데, 이번에는 B'z 라이브짐 영상 최초로 DVD와 블루레이라는 두가지 사양으로 발매되었다. 아직 블루레이를 재생해 본 적이 없는 내 PS3의 성능도 시험해 보고, 매우 즐겁게 보고 왔던 공연인 만큼 블루레이로 질러보았다. 이용 경로는 구매대행을 통한 라쿠텐. 나름 최저가인 매장을 통해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 배송시기도 비교적 빨랐고 금액도 국내 온라인 음반점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조금 적게 들었다. 한.. 3천원쯤?
012345678


 국가코드 문제를 아주 약간 우려했었지만 그저 우려로 끝났다. 한국 정식발매 PS3에서 매우 양호하게 재생되더라. 잘 되나 함 볼까 하고 넣었다가, 러닝타임 2시간 30분 동안 2월의 흥분을 다시 한 번 느끼면서 끝까지 보게 되었다. DVD를 보지 못한 관계로 화질 비교는 어렵지만, PS3용 게임을 할 때 느끼는 그 선명하고 쨍한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영상을 볼 수 있었다. ...다만, 아무래도 스피커를 교체해야 겠다는 느낌을 조금 받긴 했는데... 아마 안 바꿀거야, 아마. 다음 공연은 아마도 2011년일텐데.. 또 어떤 라이브짐을 즐길 수 있을지 다시 한 번 기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