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동봉판 박스 정면
박스 등짝

스마트폰이 자리를 잡고, 애플뮤직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음반을 구매한다'는 행위는 거의 멈춰져버린 것 같은 삶을 살고 있었는데... 굉장히 뒤늦게 이러한 특장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아마존(일본)을 통해 구매한 특장판. 사실 아마존에서 얼마 전에 특가로 할인판매를 했다고 하던데, 그냥 정가로 구매를 결정하고 일주일 조금 안되어 배송을 받았다.

B'z 밸런스 게임... 우리에겐 '젠가'가 익숙한 그 나무쌓기 게임.

사실 음원이야 이미 애플뮤직으로 열심히 들었던지라 음반을 뜯을 일은 없을 것 같고... 특별부록으로 포함된 이 밸런스 게임, 즉 젠가를 정가 주고 구매한 셈 치기로 했다. 위 사진과 같이, B'z의 음반 로고가 들어간 54개의 블럭으로 구성된 젠가인데, 저거 아까워서 쓸까 싶지만 그래도 한 번은 뜯어서 B'z팬들과 즐겨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흠흠.

박스 사이즈에 맞춘 가이드과 함께 들어있는 싱글
수록곡은 4곡. 4번트랙은 2023년 리메이크 버전.

사실 언젠가부터 B'z에 대한 애정이 전과 같지 않아서 앨범이나 싱글을 잘 챙기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2024년 홍백가합전에서 영감님들의 자태를 보고 다음번 라이브 정도는 다시 참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다시 하고 있긴 하다. 그 전에 밀린 라이브 브루-레이들을 복습하긴 해야겠지만서도. 아무튼, 음반을 산건지 보드게임을 산건지 불분명한 그런 좋은 지름...이라고 하겠다... 흠흠.

https://youtu.be/_RlBnX9Xj30?si=a8etJg-PbLfz2NoZ

B'z 공식 유튜브의 STARS 다이제스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