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새해들어 처음 적어보는 TJ 미뎌 JPOP 신곡 리스트. 새해 특집인지 이번 주는 푸짐하긴 한데...


26276  린다린다  THE BLUE HEARTS
26273  미나미쥬우지세이  김연자
26274  슌카슈우토우  아리스나인
26156  아나타가이키따Love Song  타카하시마리코,타마키코우지
26275  아나타니  안젠치따이
26158  오사카시노비아이  계은숙,하마케이스케
26159  오토코또온나노하시고자케  타케다테츠야,아시카와요시미
26157  우소요콩야모  로스·인디오스&시루비아
26277  우에오무이테아루코우  사카모토 큐우
26270  Ark  Sound Horizon
26278  SAYONARA(은하철도999극장판ED)  Mary McGregor


아는 곡이 한곡 밖에 엄따.... 안전지대의 당신에게는 안전지대라는 이름이 좀 쌩뚱맞다고 느낄 정도로 어째서 지금? 이라는 느낌인데다 대략 절반은 엔카인 듯. 사운드 호라이즌의 아크는 전혀 모르는 곡이고 은철 극장판 엔딩이라고 해도 전혀 감도 안오는 사요나라... 결국 아는 곡은 첫번째 블루 하츠의 린다린다. 내 생각엔 분명 파람마우무의 린다린다린다를 넣으려다가 원곡을 존중한 건지 판권의 문제인건지 실제 노래방에서의 인기를 계산한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완전소중두나짱하악하악의 힘이 들어가있다고 아니할 수 없을 듯 하다. 경쟁업체인 흠형에는 이미 저 린다린다가 블루하츠 버전으로 있어서 비교적 재미있게 놀 수 있었는데, 이제 TJ 미뎌 노래방에서도 불러 볼 수 있게 되었다.

....근데 한가지 걱정인건, 이로써 아츠키-코이노단스사이토-다이세츠나모노-원나잇카니발 에 이어 허공에 응원단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노래가 한가지 더 늘었다는 점... 설마 TJ 미뎌 담당자의 응원단 전곡 수록을 위한 진일보인 것인가!!!

...가당찮은 넘겨짚기는 여기까지 두고, 작년과 비교할 수 없이 푸짐한 갯수의 이번 신곡... 그대는 얼마나 알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