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전에 올렸던 것보다 5장이 늘어났다. 남은 건 3장인데 말이죠..

2025년 11월에 올렸던, [나보더 강한 녀석의 세계전]의 스티커 5종에서 5종이 늘어나게 되어 추가로 기록을 남겨본다. 2022년이라는, COVID-19 의 상황 속에서, 일본의 각지역에서 행되었던 이벤트였던지라 나는 당연히 가 볼 수가 없었다. 그리고 3년이 지나, 전시는 볼 수 없지만 프리미엄이 붙은 이 스티커들을 어떻게 구할 수는 있게 되었는데, 찾아보니 지난 번의 5종은 [큐슈] 전시에서 배포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여기서 추가한 5종은 [오오사카] 전시에서 배포하였다고 한다. 남은건 [도쿄] 전시에서 배포된 것으로 추정되는 3종인데... 사쿠라(제로2), 사쿠라(5), 베가(독재자,붉은색) 이 3종은 프리미엄이 좀 너무한다 싶어서 어떻게 되려나...

쭉 모아놓고 보니 13종 중에 춘리가 4종. 춘리 특집이라고 봐야 하려나.

전체 스티커 리스트와 리뷰는 언젠가 13종이 모두 모이면 하자..는 마음으로 후일을 도모하고자 하지만, 과연 이 종이쪼가리들에 그 정도의 가격을 지불하는 것이 나에게 가능할 것인가.. 싶기도 하고. 일단 맨 위에 올려둔 [베가 트럭]이 매우 웃기고 재미있어서, 일단 모으기를 잘했다고 생각하는 내가, 이거 정말 괜찮은 건가 싶기도 하고. 참.. 나는 역시 스트리트 파이터가 좋은 것 같다. 새삼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