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홋헤제과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흐힘하하오 시리즈. 그 중 56%는 바(bar)타입과 통(bottle)타입 두가지로 상품이 나와 있었고, 72%는 바 타입만이 나와있었다. 그것도 56%의 크고 긴 한덩어리의 바 타입이 아닌 개별 포장의 바 타입으로. 조금씩 쪼꼬 본연의 씁쓸한 맛에 눈을 떠간 사람들은 소위 '신인간'이라 불리우며 보통의 구 인류가 각성하지 못한 쓴 맛 뒤의 향을 깨달으며, 단 맛에 혼을 이끌리는 구 인류를 질타하는 나날을 보내오고 있는 터였다. 서기 투 더블 오 식스, 드디어 72%의 적은 양과 나눠먹기 애매한 분류로 인한 고전에서 해방될 수 있는 신 병기가 전선에 투입되었으니 신인류는 그것을 '72%통'이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했다. 이 최신형 기동쪼꼬는 기존의 양산형 56% 통이 이룩한 업적을 답습한다는 구인류의 비난도 있었지만, 신인간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해방구가 되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반가운 존재라 하겠다.

01234

바타입과 함께 섭취해 본 결과, 미묘하게 다르다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입에 투입되는 부피와 혀에 닿는 면적이 다르다는 변수가 저 미묘한 느낌의 원인이 아닐까 싶다는 결론. 현재 72% 통은 프로토 타입이 대형 할인 매장에 선행 투입되었다가, 홋헤 직영인 헤흔힐헤흔에 육전형 72% 통이 2차 투입되었다고 한다. 각종 소매점에 투입될 파워드 72% 통은 구로구 기준 다음 주 중 대량 전선 투입이 예정중이라고 한다. 헤흔힐헤흔의 판매가는 3,000원. 단 맛에 혼을 이끌리는 구인류의 각성을 위해, 인간으로써 태어난 도리의 신의를 다하기 위해, 우리들 신인류는 72%를 거쳐 99%를 달성해 나가야 할 것이다. 지이이이이크 쪼꼬!!

- 이미지는 클릭하면 거대화 한다. 뫼비우~~~~스!!! 그나저나, 이 건타쿠 혼을 어쩌면 좋단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