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미국산 쇠고기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저쨌거나 저렴하고 든든해서 점심시간에 종종 이용하는 핵호할흐.  모든 패스트푸드점이 어린이 메뉴라는 것을 만들어, 잘 팔릴 것 같지 않은 메뉴들을 장난감과 함께 팔아먹곤 한다. 그런데 문제는 가끔 놀랄만한 퀄리티의 장난감이 나올 때가 있고, 그럴 때면 패스트푸드점 알바가 덕후를 바라보는 정상인의 눈빛으로 야리건말건 당당하게 어린이메뉴를 꼽사리로 주문하곤 한다. ...뭐, 딱히 케,케로로가 있어서 그,그런건, 아,아냐!! 오해하지마!! 중요한건 본질이야!! 이형학은 아니지만...

 뭐 아무튼, 그래서 점심시간에 곁다리로 지른 핵호할흐의 해히힐 세트. 그 중, 오리지널 8종 중 국내에는 어째서인지 6종 밖에 들어오지 않은 장난감 중 관심있는 것 2가지를 소개해 본다. 바로 케론군 최고의(?) 형제 가루루-기로로 형제.

봉다리

요런 포장으로 던져준다.

알맹이

알맹이는 대략 이런 느낌.

  이번 장난감은 바닥에 풀-백 기어가 장착되어 있어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힘차게 달려간다. ...어릴적 많이 보던 미니카 기믹이다. 가루루의 경우는 앞으로 갈 뿐만 아니라 등짝의 날개도 파닥거린다. ...이론과 실제가 좀 다르긴 하지만. 기로로의 경우 그 외의 움직임은 없지만 머리와 몸통, 소서 연결부가 각각 따로 움직이긴 한다.
012345

  아무튼, 네꾸다이 메고 주책맞게 어린이세트를 점심때 사는 민망함을 무릅쓰긴 했지만, 어쨌거나 6종 중 원하던 2종을 가졌으니 일단 만족. ...그런데 어째서 국내에는 원래 8종 중 타루루 상등병과 푸루루 간호장이 빠진거냐!! 아직 후히허흐에서 2기 최종 에피소드를 방영하지 않은건 아닐텐데.. 인지도가 낮아서 그런가..쩝. 여튼, 용기있는 그대, 해히힐을 드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