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https://kr.gundam.info/news/gbase/09_6091.html

 

G-FES (THE GUNDAMBASE 20TH ANNIVERSARY FES) 3차 공지 안내 | GUNDAM.INFO

The official portal site for Gundam news and information. Also streams the latest anime episodes for free. From shows to merchandise, books to live events, get all of your Gundam info here!

kr.gundam.info

개인적으로는 2023년 즈음에는 애정이 예전만 못한 것 같은 기동전사 건담 관련 컨텐츠와 장난감... 신작들도 최근에는 거의 체크하고 있지 않았는데, 한국 건담베이스의 2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SD건담의 한정판 킷을 하나 판매한다는 이야기가 들려와서 큰 기대를 갖지 않고 슬쩍 들러보았다.

사실 이것 때문에 갔다. 한정판 '클레오파트라 큐베레이'

한정판 건프라도 이제 나에겐 크게 대단히 매력적인 그 무언가는 아니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어째 이 '클레오파트라 큐베레이'는 구할 수 있을 때 구해봐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오랫만에 용산 건담베이스를 향해 보았다.

간만에 눈길이 가던 신작 SD건담, F쿠노이찌
HG 오리짐. ...예전만큼 땡기지 않는 건지 땡기는 건지...

건담베이스는 평소보다는 사람이 좀 북적거리는 느낌이었고, 온라인에선 품절되었던 HG 스코프독도 있고, 풀메카닉스 포비든, 레이더 건담도 있고, 사진 않겠지만 멋진 아이템들의 재고도 꽤 있어서 간만의 건베는 마음이 간질간질하게 만드는 면이 없지 않았다. 그러나 오늘의 목표는 그 쪽이 아니었기에 쭉 구경을 하고 G-FES 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근래 가장 재밌게 본 울트라맨, 울트라맨Z!
언제봐도 꼴보기 싫은 건프라군
언제봐도 근본없는 건담, 한국한정 어스트레이
아직 서비스 중인, 무료치고 할만한 트롤천국 건베오2

전시물이 꽤 많고, 의외로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건프라 완성작례들도 꽤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어필할만한 G-FES 가 아니었나 싶다. 정작 가장 눈길이 갔던 건 폭행몬 그란돈과 울트라맨Z 였지만.. 아무튼...

오늘의 득템

소기의 목적은 달성할 수 있었다. 사실 이런 행사한정판들을 보다보면, 결국 SD건프라는 마지막까지 남고 오픈런도 필요없다는 결론을 맞이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그런 격이라 이걸 팬의 입장에서 좋아해야 하는가 그게 아닌가 헷갈리긴 했지만, 아무튼 편-안하게 큰고생없이 저렴하게 구해서 만족스럽게 돌아올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해야 하겠지. 그나저나 저거 참 언제 만들기는 하려나.. 싶지만 뭐 건프라는 쌓으려고 사는 거니까요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