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https://x.com/cfm_miku_en/status/1821365752793850103

내가 사랑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전자계집하츠네 미쿠... 미쿠쨔응은.. 카와이이하고도... ...가 아니라, 가끔 하츠네 미쿠 관련 행사나 팝업 스토어가 국내에서도 열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2024년 8월 0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가 무려 하남시 스타필드라는 소식을 위 트위터 링크를 통해 알게 되었다. 

쿠션, 티셔츠, 키링 등

알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하남까지 발을 옮기기에는 시간이 애매하다 싶어서 어쩔까 하고 생각만 하던 와중에, 요 아래 이리에 라멘 포스트에서 함께 다녀온 형님의 도움으로 요런 아이템들을 득템하게 되었다. 티셔츠 정도만 있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이것저것 추가로 집어주신 디테일에 그저 감사할 따름...

키링 3종. 루카와 메이코의 CD 이미지 키링이라...
티셔츠 앞면. 이렇게 파랗진 않은데...
등짝. 전종 프리사이즈라.. 나한텐 작다

요즘 유행하는 아크릴 키링은 키링으로 쓰기보다 그냥 그 자체가 아이템이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 무슨 열쇠를 들고 다닐일이 있나 싶기도 하고. 다들 카드키 아니면 지문 아니면 스마트폰이 열쇠 아닌가... 티셔츠는 파란색이 시원하게 나온데다 등짝의 프린팅이 나름 예뻐서 골라봤는데, 역시나적시나 프리사이즈(라고 쓰고 L이라고 읽는다..)라 나한테는 작아서 입을 수가 없다. 티셔츠 입으려고 사나요, 쌓아두려고 사지(....)

이렇게, 소소하지만 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아이템을 득템하게 되어 즐겁다...라는 이야기. 구매대행과 먼 길을 달려와 전해주신 형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