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세븐일레븐 한정 MONO 5월 증간호
잡지 말미의 제품 설명 페이지

작년, 2023년 8월에 PS1 모양 파우치를 주는 책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무려 16비트 게임 전쟁의 큰 축이었던 전설의 기기 '메가드라이브' 모양 파우치를 주는 책이 등장하였다. 개인적으로 메가드라이브에 별 추억이 없는지라 별 생각이 없었는데, 그래도 하나 장만해둘까 하는 생각이 들어 구해보았다.

제품 포장상태
패키지 뒷면

세가 메가드라이브는 몇 가지 배리에이션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메가드라이브라는 이름을 들으면 떠올리게 되는 형태가 바로 이 모양이며, 역시 일전에 구매했던 메가도라미니도 이 형태를 기준으로 제작되었더랬다. 

세가 해체신서라는 기획 페이지
최근의 세가 게임도 소개한다

일전의 PS1 책과는 달리 기본적으로 패션잡지라는 느낌인데, 세가 해체신서라는 기획기사 4페이지를 할애하면서 이 파우치를 부록으로 준 이유를 설명하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려나.

실물 사이즈 파우치
내부 하단 포켓
내부 상단 포켓
외부 상단에도 포켓

파우치 실물의 실제 느낌은 뭔가 살짝 레자 냄새가 나는 잡지부록 정도의 퀄리티...라는 느낌이긴 한데, 메가드라이브 본체의 실제 사이즈를 재현하다보니 의외로 사이즈가 있는 편이라서 이것저것 담는 파우치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정작 세가 메가드라이브에 별 추억이 없다고 하면서 이것저것 주워모으게 되는게 가끔 한숨이 나오기도 하는데... 그래도 이건 나름 활용가능한 생필품이라고 생각해 보기로 한다. ...그래서 슈퍼패미컴 파우치는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