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ishen의 기억 제4막 - 색선희준 블로그

뇌에 당분을 공급하면 잠이 빨리 깬다고... 다마끼 히로시가 말했던 것 같은데.

2박3일이라는 짧은 일정으로 가는 여행은, 언제나 마지막 날이 특히 빨리 다가오는 기분이 든다. 내가 아쉬워하건 말건, 시간은 금새 흘러 마지막 3일째 아침이 밝았는데, 밝았다는 말을 하기에는 좀 아쉽게... 비가 내리고 있었다. 일기예보가 틀리지 않고 비가 오는 것을 아쉬워하며, 일단 전날 사둔 빵과 푸딩으로 아침식사를 대신하고, 짐을 정리하고 나갈 채비를 했다. 체크아웃 시간은 원래 10시였는데, 첫날 입실할 때 약간의 트러블이 있었던 관계로 호텔측에서 사과의 의미를 담아 약간의 서비스와 함게 체크아웃 시간을 11시로 연장해 주긴 했었다. 하지만, 아침부터 일찍 움직이고자 했던 관계로 이른 체카웃을 하고, 대신 짐을 좀 늦게까지 맡아달라고 부탁하기로 했다. 덕후는 덕후답게 덕질을 해야지.. 하는 마음을 먹었던 마지막날, 바삐 움직이고 싶었던 것이다...

오랫만이야, 캐널시티!
지하1층의 반남 크로스 스토어. 건베는 여기가 아니다.
후쿠오카 건베의 상징, 붉은 페르펙티빌리티
후쿠오카 건담 베이스!!
귀하신 몸들인데.. 장식장이 쓸데없이 너무 커..
출구에 있는 후쿠오카 건베 풍 네오지옹 VS 유니콘 페르펙티빌리티
건담시리즈의 역사가 느껴지는 전시
신SD전국전! 2024년 초 재판 킷들...
특이하게 연출한 에어리얼
건프라군 랑그도샤. 짐군이나 내놔...

숙소의 위치가 매우 절묘해서, 마지막날 가고자 했던 일정을 모두 걸어서 갈만한 거리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던 덕분에, 먼저 빗 속을 뚫고 캐널시티를 향했다. 전날 밤에 왁지지껄했던 불야성은 어디로 가고, 추적추적 내리는 빗속의 나카스 강변은 그저 고즈넉할 뿐이었다. 동행과 둘이서 터벅터벅 빗 속을 걸어, 캐널시티에 도착했다. 막 도착해서 보니 지하 1층 입구에 줄이 서있었는데, 이건 또 뭔 오픈런인가 싶어 뭔지도 모르고 줄을 섰다. 결론부터 말하면, 지하 1층에도 프라모델 팝업스토어는 있었지만 건담베이스는 윗층에 있었다. 잘못 들어가긴 했지만, 걸프라 (30MM?)도 오픈런을 한다는 사실을 알았고, 지하 1층에 다양한 반다이 계열 상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양한 상점들을 살짝 둘러보고 우선 건담베이스를 먼저 보기로 하고 위층으로 이동했다.

RG 건담 2.0... 사야 하려나
넷플릭스 건담 2종... 아무리봐도 정이 안간다...
스페리올 드래곤!!
AOZ 사양 그레이팬텀...내지는 알비온..내지는...
프리덤 디오라마
다양한 제품 전시
슬슬 끝이 보이는 F90 프로젝트
포스트 작성 시점에서 곧 받을 예정인 캘리번
다양한 작례들이 있다

매장과 매대를 몇 바퀴나 훑어봤지만... 국내에 잘 안보이는 BB전사들이 눈에 밟히긴 했지만... 다 있는 건 사지 말자는 결론을 내리고 몇 가지 집었던 것을 내려놓았다. 결국 아무것도 안사고, 구경만 하다 나왔다는 이야기. 대신, 매장 입구에 전시된 신제품 홍보 및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한 디오라마와 장식품들을 한참 구경해 보았다. 사진은 몽창 찍어왔지만, 블로그에 모두 다 올릴 건 또 아닌 것 같아서 요정도만 올려보기로...

캐널시티에도 있는 거대한 가샤퐁 데파트
록맨 게임 배경 아크릴 스탠드
미..미쿠쨔응! 미쿠쨔응은.. 카와이이하고도...
무려 돈쟈라를 즐길 수 있는 미니츄어 돈쟈라 원피스
치과 의자 가샤퐁.. 800엔;;;
무려 1500엔 가샤퐁, 캡슐액션 샤아 자쿠...
역시 캡슐액션, G-3 건담
유유백서 VOL.2. ... VOL.1 도 나오더라..

건베에서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은 것에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며 지하로 내려가서, 이런저런 매장을 구경하다가 결국 또 거대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가샤퐁 데파트를 둘러보았다. 다른 곳에서 보지 못했던 유유백서를 몇 개 뽑아보고, 다른 매장들을 좀 더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흘러 점심때가 되었다. 식당가 쪽으로 이동해서 뭘 먹을까..하고 고민했는데, 이찌란에는 줄이 너무 길게 서있어서 포기하고, 비교적 줄이 적던 'BEEF 다이겐'이라는 식당에서 비프 스테이크를 먹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었다.. 라고 생각한다. 

BEEF다이겐의 비프스테이크. 의외로 소금이 어울리는 맛이었다.

[후쿠오카] 2024년 6월 3일차 - 2로